티스토리 뷰

<아울디자인>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10
02-324-8004
이번주 서민갑부에서는 대기업 직장을 나와 일당 6만원의 건설 노동자로 시작해 연 매출 100억 원의 CEO가 된 박치은 씨의 성공 이야기가 방송된다 치은 씨의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바로 ‘무몰딩’ 인테리어라는 것이다. ‘몰딩’이란 창틀이나 가구 따위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방법으로, 이 몰딩을 없애면 깔끔한 디자인과 공간의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시공을 하는 데 있어 품과 시간이 많이 들어 고급 아파트나 호텔에만 적용되어 왔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이른바 ‘집콕’ 시간이 늘면서 집에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일반 주거 공간에 적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무(無) 몰딩’ 인테리어를 선택하고 있다.
특히 ‘무(無) 몰딩’ 시공을 활용한 인테리어 중에 단연 인기는 ‘히든도어’다. 벽체 사이에 숨은 듯한 연출이 가능해 공간의 확장과 디자인의 일체감을 주는 것이 장점으로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치은 씨는 자신이 가진 인테리어 정보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 올리고 있다 그의 영상을 보고 찾아오는 고객이 점점 증가하며 인테리어 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일당 6만 원에서 연 매출 100억 원 CEO로 인생을 디자인한 치은 씨의 이야기는 10월 5일 화요일 밤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