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순두부장칼국수, 양미리장칼국수


강원도의 향토 음식인 장칼국수는 멸치와 육수 베이스에 고추장과 된장을 넣어 끓이는 것이 특징이다. 강릉에는 이러한 기본적인 장칼국수 외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색다른 맛을 선보이는 곳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강릉순두부장칼국수는 순두부와 양미리를 넣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곳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강릉순두부장칼국수는 매일 직접 뽑는 생면을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멸치와 육수로 낸 진한 국물은 고추장과 된장의 비율이 적절하여 깊은 맛을 자아낸다.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맵기 조절이 가능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순두부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국물과 면의 조화를 더해준다. 특히 겨울 별미인 양미리를 넣으면 향긋한 풍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손님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양미리는 매일 새로 구입하여 사용한다.

강릉순두부장칼국수는 푸짐한 양으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칼국수와 함께 제공되는 7가지 반찬은 겉절이, 김치, 콩나물무침 등 다양하며, 모두 정성스럽게 직접 만들어낸다.

강릉순두부장칼국수는 모자(母子)가 함께 운영하는 식당이다.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으로 정성껏 요리를 하고 있다. 이러한 따뜻한 정이 음식의 맛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강릉순두부장칼국수 외에도 순두부장칼국수, 곤이장칼국수, 곤이섭국, 만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도록 밀키트도 출시했다.

<강릉순두부장칼국수>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313번길 20
033-644-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