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꼬리 리소토의 달인


김종선 (男 / 35세 / 경력 15년)
<어니스트식스티>
광주 남구 백서로 98
☎062-456-0011


 메밀국수의 달인


서천복 (男 / 50세 / 경력 13년)
<한양소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83
☎063-251-1377

최근 전주에서 일명 ‘육수 맛집’ 으로 손꼽히며 호평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고 한다.



달인이 만들어낸 메밀국수는 그릇을 뚫고 나올 만큼의 푸짐한 면과 더불어 여느 메밀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국물 맛이 압권이다.
가족들도 알려주지 않은 궁극의 비법으로 만들어낸 육수는 제작진의 오랜 설득 끝에 일부분만 공개하기로 결정! 무려 4가지 육수를 배합한 메밀국수의 육수는 야채 육수와 더불어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육수는 물론이고 달인의 비장의 무기인 숙성 꽃게 육수와 직접 만든 간장 육수까지 우려낸다고 한다. 마치 보약처럼 깊은 육수의 맛에 담긴 비밀은 무엇일까?

소꼬리 리소토의 달인
어디서도 보지 못한 비주얼의 요리를 선보여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은 전라도 광주의 한 가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한식의 식재료로만 접해본 소꼬리를 양식으로 재해석해 만들어낸 일명 ‘소꼬리 리소토’ 다. 쇼킹한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그 맛을 보면 또 한번 놀라게 된다고 하니 이런 기발한 메뉴를 만들어낸 사람은 바로 최홍일 (男 / 35세 / 경력 15년) 달인.
요리의 메인이 되는 소꼬리는 호주산 고급 청정한우를 사용한다.
거기다 한우를 삶을 때 우리밀 빵과 그물버섯이 들어가고 달인의 비법으로 만들어낸 간장소스로 자작하게 졸여내면 이때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달인만의 메뉴가 탄생한다.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양식에 승부수를 던지는 달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일본식 타르트의 달인 2탄


조병국 (男 / 55세 / 경력 32년)
<키베이커리>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1-2
☎02-823-9360

 

골프채 피팅의 달인


김종진 (男 / 45세 / 경력 12년)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99
☎032-832-9997

골퍼라면 누구나 한 번쯤 받는다는 피팅!
피팅만 잘 받아도 골퍼의 실력이 향상된다고 하니 누구에게 피팅을 받느냐에 따라 그 결과도 천차만별!
요즘 골퍼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얻으며 떠오르는 피팅 마스터가 있었으니 바로 김종진 (男 / 45세 / 경력12년) 달인! 특히 달인은 전국에서 손꼽을 정도로 다양한 장비를 완비하고 있어 누구보다도 정밀하게 피팅을 해준다고 한다.
하지만 장비를 이용한 기술만 있다면 진정한 달인이 아니다! 골프선수 출신인 그는 골퍼의 스윙습관까지 완벽분석 후 피팅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골퍼 맞춤형 골프채로 탈바꿈시켜준다고 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로 최정상에 오른 달인을 만나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