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00원 한우요리 삼총사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단돈 칠천원에 한우요리 세가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가성비의 한우 요리 3종!!


이 집에서는 야들야들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한우 뚝배기 불고기, 구수한 한우 된장찌개, 그리고 뽀얗고 진한 한우 곰탕을 각각 단든 7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한우 뚝배기 불고기가 13000원에서 15000원, 한우 곰탕은 한 그릇에 20000원~30000원 정도 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믿을 수 없는 가격입니다.

단 이 가격은 평일 점심 시간에만 한정 제공하는 점심 특선 메뉴 입니다.

초저가에 맛과 양, 그리고 품질까지 완벽!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나 양이 부족할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한우 뚝배기 불고기는 야들야들한 고기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고, 양도 푸짐합니다. 사장님께서는 양이 적으면 쪼잔해 보인다고 하시며 넉넉하게 담아주시는데, 실제로 고기만 380그램정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한우사골곰탕은 뼈 잡냄새 없이 구수하고 진하며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밥 한 공기 뚝딱 말아 부드러운 살코기와 함께 먹으면 금세 기운이 솟아난다고 합니다.

한우 된장찌개는 구수함과 시원함이 어우러져 밥에 쓱쓱 비벼 먹기 딱 좋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음식에는 투뿔 한우가 아낌없이듬뿍 넣어주 것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7000원 점심특선 비결은?


이곳은 정육식당으로 낮에는 점심 특선을, 저녁에는 투뿔 한우집으로 운영됩니다. 또한 정육식당의 장점을 활용해 구이용 한우를 손질하고 남는 부위를 점심 특선 메뉴에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이 들지 않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우 맛집답게 한 달에 사용하는 한우 양만 2톤이 넘는다고 합니다.

또한, 곰탕 육수는 한우 사골과 잡뼈를 섞어 사용하는데, 한 번 끓일 때 무려 60kg의 뼈를 넣어 48시간 동안 푹 고아낸다고 합니다. 깔끔한 국물 맛을 위해 첫 번째 끓인물은 버린다고 합니다.

된장찌개는 멸치와 각종 채소를 듬뿍 넣어 육수를 내고 한우를 아낌없이 넣어 끓인다고 합니다.

점심메뉴의 가성비가 좋다 보니 입소문을 제대로 타서 점심 장사 시작 후 전체 매출의 약 30프로를 차지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점심 특선을 이용해 본 손님들이 저녁에 한우 구이를 먹으러 다시 찾아오기도 합니다. 저녁에는 시중가보다 20프로가량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우 택배 판매와 곰탕 및 불고기 포장 판매 등 다양한 판로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기도 합니다.

[가격파괴 와이]

<한우만내고향축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33
02-382-2775
점심 특선 (평일 11:00-14:00)

728x90